• 카드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 트래블 뉴스
  • FAQ
  • Q&A
  • AP마일리지 사용신청
  • CUSTOMER CENTER 평일상담:09:00~18:00 TEL.1544-6993 팩스.02-720-5889

FAQ

  • 마일리지 상품에 관한 Q/A
AP마일리지가 부족한데 마일리지상품 신청이 가능합니까?
항공권 및 KTX 상품은 마일리지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AP마일리지 부족시 이용이 불가능하며, 여행상품의 경우 실제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 금액이 일괄계산되므로 AP마일리지 +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AP마일리지를 아시아나 /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 가능합니까?
아니오, AP 마일리지는 신한카드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마일리지 개념이므로 아시아나 or 대한항공측의 마일리지와는 합산 및 전환이 불가합니다.
마일리지상품 구매시 카드 사용금액에 대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까?
예, 카드 결제금액 1,500원당 신한 AP마일리지 2마일씩 적립해 드립니다. 단, 항공권만 이용시에는 적립이 불가합니다.
마일리지상품 신청의 자격기준은?
트래블보너스 Air Plus 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기본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원하는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법인인 경우에는 법인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는 여행상품 리스트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상단의 트래블보너스카드 → 카드이용안내 → 서비스상세보기 → 마일리지/포인트 를 클릭하시면 마일리지 공제표 및 사용안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마일리지상품은 어떻게 신청해야 합니까?
일반 카드결제시의 마일리지 상품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신한트래블보너스센터에 전화, 팩스,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AP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상품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전화로만 신청 가능하며 상담원과 상의하시면 친절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개인 회원이 AP마일리지로 상품을 이용할 경우 개인마일리지신청서와 신분증 사본을 팩스나 E-mail 로 발송해 주셔야 하며, 법인인 경우에는 AP마일리지 신청서 및 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신청자 신분증 사본을 반드시 등기 발송해 주셔야 신청 가능합니다.

  • 신한 트래블보너스 Air Plus 카드 센터
  • Tel : 1544-6993
  • Internet : www.travelbonus.co.kr
  • 카드의 포인트 적립 및 사용에 대한 Q/A
트래블보너스AP카드로 사용한 모든 거래에 대해 마일리지가 적립됩니까?
트래블보너스AP카드의 마일리지는 항공권 구매시와 현금서비스 거래를 제외한 일시불 거래 및 할부거래의 카드 이용대금이 결제된 경우에만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결제금액이 1,500원당 AP마일리지 최대 2마일씩 적립해 드립니다. 단, 연체시(부분연체)에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연체시에도 마일리지가 적립되나요?
카드대금을 연체(부분연체포함)하실경우,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결제대금 전액이 결제일에 정상적으로 출금되어야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적립마일리지 정보는 언제 통보해 줍니까?
적립된 마일리지 정보는 매월 지정 결제일 전에 우송해 드리는 이용대금 명세서 상에 표시하여 통보해 드리거나, 인터넷 상의 신한카드 웹사이트에 등재 되어 있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트래블보너스AP마일리지를 마이 신한 포인트로 전환 가능합니까?
예, 기본 신청서만 작성하여 접수해 주시면 개인회원은 1,000 마일당 10,000 포인트 / 법인회원은 1,000 마일당 3,000 포인트로 전환 가능합니다.
할인 항공권을 트래블보너스AP카드로 구입하는 경우 추가 할인이 됩니까?
트래블 보너스카드 회원 서비스 센터를 통해 구입하는 경우에만 최고 7%의 추가 할인도 있으며 만약, 회원의 일정상 할인 항공권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트래블보너스 카드의 참여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일반 항공요금에 대한 특별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까?
예, 개인회원은 5,000 마일, 법인회원은 10,000 마일 이상인 경우에만 사용 하실 수 있으며, 연체, 사용정지, 탈회된 경우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사용 신청월로부터 최근 5년간 적립된 마일리지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의 최고 한도가 없으므로 이러한 제한은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하시도록 권장하는 취지입니다.
적립된 마일리지에 대한 사용 신청은 어디로 합니까?
트래블보너스 서비스센터 (1544-6993)에 전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 마일리지에 대한 유효기간은 있습니까?
네, 적립기한 5년이내에 사용하셔야 하며, 사용하시지 않으면 선입선출에 의거 매월 순차적으로 차감 됩니다. 그리고 별도로 1개월마다 보내드리는 카드 대금청구내역서 또는 이메일 청구내역서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 좋은카드는 사용할수록 더 좋아지는 카드입니다. 트래블보너스 카드의 리워드 프로그램은 그차원이 다릅니다.
  • TOTAL TRAVEL SERVICE Q/A
해외항공권을 회원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구입할 때 어떤 혜택이 있습니까?
저희 회원서비스 센터를 통해 여행상품을 구입하셨을 때 해외항공권 최고 7% 할인혜택을 드리며 또한 3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드립니다.
할인 항공 요금과 일반 요금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할인 항공 요금은 일반 요금보다 매우 싼 편입니다. 그러나 그에 따른 여러가지 제한 조건을 갖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해외에 잠시 머무르시거나 여행 날짜의 변경이 없는 경우 사전에 예약을 하신다면 매우 저렴한 요금으로 여행을 마치실 수 있습니다.
국내항공권을 트래블보너스 카드로 구입하는 경우에 할인혜택이 있습니까?
아시아나 국내선 5%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단, 공항세, 유류할증료는 제외)
해외항공권을 적립된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습니까?
아니오, 해외항공권은 마일리지 구매가 불가하며, 국내선 항공권에 대해서만 마일리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 트래블보너스 VIP 300클럽
'트래블보너스 VIP 300클럽'은 무엇이고 어떤 혜택이 있습니까?
'트래블보너스 VIP 300클럽'은 신한트래블보너스카드 운영사인 (주)샤프에비이에션케이에서 대상자 선정 및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년 상반기(1~6월)와 하반기(7~12월) 카드 사용금액을 기준으로 '트래블보너스 VIP 300 클럽' 회원을 선정합니다.
상반기 실적 우수 회원은 7~12월, 하반기 실적 우수 회원은 1~6월 기간 동안 트래블보너스 VIP300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공서비스 ■
1. 가입축하 포인트 제공(5,000 포인트) / AP회원은 가입축하 마일리지 제공(500마일리지)
2. 제주렌터카 5% 추가 할인
3. 해외버젯렌터카 5% 할인
4. 테마이벤트 신청시 동반자 1인 무료
5. 이벤트 참여시 추가 할인 혜택

※ 본 서비스는 신한카드 및 (주)샤프에이에이션케이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 내용 변경 및 서비스 중단 될 수 있으며
    이런 내용은 6개월 전에 회원님께 고지해 드립니다.